본문 바로가기

게임/오버워치

오버워치의 한국캐릭터 송하나 ! 리그오브 레전드의 한국캐릭터 아리!

오버워치 송하나와 리그오브레전드의 아리를 보면 


한국이 얼마나 세계 게임시장에서 그리고 e스포츠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지 간접적으로 알 수 있죠.





블리자드에서 한국 국적의 송하나 캐릭터를 만들었어요!


송하나는 프로게이머 직업의 캐릭터인데 자세한 스토리는 검색을 해보시면


알 수 있어요!


오버워치가 흥행에 성공하면서 송하나 캐릭터를 코스프레 하는 사람들도


많이 늘고 있어요 ㅋㅋ







눈이 호강하네요 ㅋㅋ


마치 월드컵 2002년에 응원녀가 핫이슈가 되었듯이


오버워치의 흥행을 등에 업고 송하나 코스프레녀도 덩달아 이슈가 되네요!


오버워치 소식은 이정도로 하고


리그오브 레전드의 캐릭터인 '아리' 도 라이엇 사에서 한국을 겨냥해서


제작한 캐릭터 이지요.



한국의 전설에 등장하는 구미호입니다.


오버워치 송하나 코스프레를 보았으니 리그오브레전드 아리 코스프레도


한번 볼까요?









송하나 코스프레에 밀리지 않는 미모의 여성분들이네요 ㅎㅎ


PC방 문화가 시작된 곳이 한국인데요.


해외에서는 한국의 PC방 점유율이 뉴스기사로 나가기도 한답니다!


고유명사로 영어로 표기할 때는 PCBANG 이라고 표기한다죠? ㅋㅋ


일주일전 오버워치가 리그오브 레전드의 점유율을 뒤집고 1위에


등극해서 화제가 되었었죠!


한국에서 흥행하면 세계시장에서도 통한다는 말이 있을정도로


한국은 세계게임시장에서도 유명한 입장입니다.


그래서 오버워치의 송하나 캐릭터와


리그오브 레전드의 아리 캐릭터가 탄생한것인지도 모르죠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