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히트

히트업데이트예고!7월28일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시오니 입니다.오늘제가 소개 드릴것은



모바일게임 히트에 업데이트 소식인데요!!



히트 공식 카페를 통해서 공개된 업데이트 내용들을 살짝 


엿보겠습니다!


자 먼저 첫번째로 도전 컨텐츠의 UI와 진입 화면


개선이 되었는데요. 난투장과 결투장은 컨첸츠가 합쳐줘서


'격투장'이라는 시스템에 진입하시면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 되었다고 합니다.





다음은 메인 로비가 조금 바뀌었다고 하는데요.



새롭게 추가된 아이콘이 몇몇 보이긴 하네요!



그리고 길드 시스템에 추가된 부분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길드 순위전'이라는 시스템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길드에 가입한 길드원들이 길드내에서


경쟁하는 시스템인것 같은데요.


특정 컨텐츠를 완료하여 획든한 점수로 


순위가 결정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디어 '장신구 초월 시스템'이 생겼는데요.


이 장신구 업데이트로 인하여 유저들 사이에서


반발이 심하다고 합니다. 듣기로는


신방어구 패치가 나올줄 알았는데 통수 맞았다면서....


(저또한 히트를 오래 했지만 이런 통수는 익숙합니다 하핫...)






초월을 하면 옵션이 1개가 추가라고 하니


레이드 컨텐츠가 많이 활성화가 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리고 새로운 '룬' 이라는 시스템이 추가가 되는데요.


불멸장비의 전이를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하고


룬의 효과는 계정내에 모든 케릭터들이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이것은 제가 불멸 장비를 많이 모아놔서


괜찮을것 같은 컨텐츠이긴 하지만 어떤 통수를 칠지...... 


저도 두렵네요 하핫






기존에 상점에 있던 소환둰 아이템들을


따로 소환권 상점이라는 것이 추가되어


소환권 아이템들을 분리 시킨다고 합니다.





또한 모험지역마다 스토리와 플레이를 함꼐 즐길 수 있는


'연대기' 시스템도 추가가 되었다고 합니다.


히트의 스토리는 이 연대기 시스템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각 캐릭별로 진행할수 있다고 합니다.


오는 28일 새벽 2시부터 7시까지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보상으로는 전설 장신구 소환권을 준다고 합니다.


아 과연 내일 아침에 패치가 어떻게 되있을지


저도 굉장히 궁금합니다......


제발 아니카 벌떡이나좀 패치해줬으면 ㅠㅠ


그럼 시오니는 다음 시간에 다시 찾아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