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지난 달 23일, 히트 시즌2: 명중이라는 타이틀로 신규캐릭터인
레나가 최초로 공개되었는데요. 아니카 다음으로 등장한 활을 사용하는
레나는 공개되자마자 열렬한 인기를 받았습니다.
한 달 저도 지난 지금도 레나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는데요.
저도 히트란 게임을 하고 있지만 레나 유저들이 아직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자 그럼 레나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텐데요.
먼저 레나는 원거리 궁수 케릭터로 기존에 유일한 원거리 캐릭터인 키키를
견제할 수 있는 다른 캐릭터 입니다.
클래스 특성상 원거리 광역 기본공격 과 스킬들로 구성이 되있는데요.
먼저 레나의 기본공격은 몬스터 경직이라는게 있습니다.
모험왕 타이틀 답게 이 패시브는 굉장히 유용한데요.
몬스터들이 멈칫하며 다가오지 못하기 때문에 모험에서 아주 유용한
패시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경직은 유저 대전에서는
적용되질 않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특징은 바로 회피기인데요. 이 레나의 구르기는
체감무적시간도 길고 회피 거리도 멀어서 아니카의 회피보다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레나의 스킬트리를 알아보면 평균적으로 '연새 관통' 과 '분노의 난사' 이
두가지 스킬은 고정으로 사용하는데요.
모험은 연쇄관통, 화살폭우, 분노의 난사 대전용은 연쇄관통, 섬괌의 별,
분노의 난사 이렇게 보통 갑니다.
이번 패치로 인해서 아니카가 메인 미모의 캐릭터의 자리에서 내려오게
되었는데요. 전 아니카 편입니다 ㅋㅋㅎㅋㅎㅋㅎㅋ.
현재 레나는 일대일 대전이나 모험에서는 꽤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길드전 콘텐츠에서는 그닥 좋지많은 않다는 평이 많습니다.
최근에 레나 패치도 이루어진 점으로 봐선 곧 좋아질 것 같은데요.
앞으로 레나의 행보를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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