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취업

스마트폰게임순위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

안녕하세요. 스마트폰게임의 순위를 한번 정리해 볼까해요.


스마트폰게임 순위는 매출순위로 정해볼려구 해요.


오픈마켓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선택을 받았는지 한번 짚어 보려구 합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아시죠? 모두의 마블과 함께 세븐나이츠 1,2위를 나란히


하고있네요. 2위인 모두의 마블을 밀어내고 스마트폰게임 매출순위 1위로


올라섰습니다.


1위로 올라서는데는 지난 7월 21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판매했던 아이템


패키지가 좋은 반응을 얻게 되면서 매출에 날개를 달았다네요 ㅋㅋ


점핑 이벤트로 지급되는 기간제 영웅들 있죠? 영구전환할 수 있는 아이템 


판매소식 때문에 접었던 사람도 돌아오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비담'이 각성 영웅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게 되서 오랜만에 추가된


각성영웅이라 관심이 뜨겁다고 해요.





애플 무료 순위 - 대삼국지 인기


지난주에 출시된 스네일게임즈 신작 '대삼국지'가 좋은 모습을 보이네요.


애플 앱스토어에서 5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2위에 올라 섰어요.


스마트폰 게임 답지않게 실사풍 그래픽, 입체적 시야각 등이 특징이죠.


액션게임은 타격감과 액션감이 중요한데 그 부분에서 몰입도가 상당한


수준이라고 합니다. 삼국지 스토리는 언제나 사람들에게 인기 있으니까요






구글 무료 순위 - 2016갓오하



NHN엔터테인먼트가 지난주에 내놓은 갓오하 네이버 웹툰을 바탕으로 한


게임이 눈길을 끄네요. 순위가 폭발적으로 올라가서 단번에 12위 까지 !


갓오하 대표캐릭을 비롯해서 300개 이상의 캐릭이 8등신 3D로 구현됐어요.


요즘 모바일게임에도 실사풍이 유행인가보네요. 캐쥬얼캐릭터는 한물감?


카트라이더같은 귀여운캐릭터를 캐쥬얼이라고 하고 갓오하 같은 게임은


실사풍이라고 하죠. 게임원화에 관련된 용어입니다. 


게임원화나 게임일러스트에 관심있는 분들은 제 말이 무슨 말인지 아실듯.






구글 매출순위 - 서머너즈워 6위


구글매출 탑20에 드는 게임중에 가장 눈에 띄는 성적이죠?


지난 주 대비해서 10위나 올랐네요.


컴투스에서 출시한 야심작 서머너즈 워가 저력을 발휘하는 모양이네요.



이상으로 스마트폰게임순위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를 알아봤습니다.